2021년 6월 13일 일요일

P 보도자료

img

맥심, 초소형·고정확도 절연 시스템 모니터링 솔루션 ‘MAX22530’ 출시

- 솔루션 크기 40퍼센트 축소 및 정확성 50배까지 개선 
- 자동 분배 및 서브스테이션 애플리케이션에서 시스템 가동시간 향상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코리아가 절연식 필드 자가전원 12비트 시스템 모니터링 솔루션 ‘MAX22530’을 출시하며 맥스세이프(MAXSafe) 테크놀로지 제품 라인을 확대했다.

자동화 시스템 설계자는 보드 공간 절약과 채널 밀도 증대, 전압 및 전류 입력 모니터링 정확도 향상 방법을 지속적으로 모색하며 시스템 운영자들이 더욱 정밀하게 모니터링하고 다운타임을 줄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맥스세이프 제품군은 통합 및 절연된 마이크로파워 DC-DC 컨버터와 통신라인을 결합해 제어측 전원에서 절연된 필드 회로에 전원을 공급하고, 시그널 모니터링 애플리케이션의 진단을 간소화한다.

4 채널 MAX22530은 절연식 시스템 모니터링을 통해 분산형으로 제작된 일반적 리니어 옵토커플러(optocoupler) 절연 솔루션 대비 모니터링 측정이 50배 정확하다. 또한 12비트 ADC, DC-DC 컨버터, 설정 가능한 임계치 감지도, 칩 수준 진단 기능을 결합한 맥심 고유의 통합 솔루션 기술을 적용했다. 12비트 ADC에 5개 IC를 통합해 시스템 설계를 간소화할 뿐 아니라 전류전달비(current transfer ratio) 성능 안전성이 50퍼센트 높아져 고도로 안정적인 센스 저항 전압 구현이 가능하다.

MAX22530은 4개의 전압 및 전류 입력부에서 측정 정확성을 높임으로써 최종 사용자들이 더욱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하도록 하여 시스템 성능과 생산성을 개선할 수 있게 된다. 또한 5개의 구성 부품을 단일 IC에 통합해 가장 근접한 경쟁사의 분산형 솔루션의 420mm2보다 40퍼센트 작은 250mm2의 솔루션 크기를 구현했고, 채널 밀도는 43퍼센트 향상됐다. 

수라비 카마차랴(Suravi Karmacharya)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산업 헬스케어 사업부 시니어 비즈니스 매니저는 “MAX22530 절연 시스템 모니터링 솔루션은 고객 시스템에 기능을 결합하는 것을 더욱 간소화하고 전력 및 전류 입력에 대한 시스템 모니터링 정확성을 높여 실시간 의사 결정을 지원하며 생산성을 향상시킨다”고 말했다.

맥심의 MAX22530에 대한 상세 정보와 고화질 이미지는 맥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맥심 인터그레이티드(Maxim Integrated)
맥심 인터그레이티드는 엔지니어의 문제 해결 및 설계 혁신을 지원하는 공학 기술 회사다. 맥심의 에센셜 아날로그 포트폴리오는 효율적 전력, 정밀한 측정, 신뢰도 높은 연결성, 견고한 보호 등의 핵심적 아날로그 기능을 제공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자동차, 통신, 소비자, 데이터센터, 헬스케어, 산업 및 IoT 보안과 같은 애플리케이션 분야의 설계자들이 더 작고, 스마트하고, 안전하게 설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맥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맥심 공식 웹사이트(www.maximintegrate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