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 금요일

S 솔루션 - Industr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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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효율, 탁월한 EMI로 완벽한 LED 솔루션 제공하는 초소형 LED 드라이버 출시

- MAX25610A/B MOSFET 내장으로 90% 효율과 CISPR25 EMI 준수
- 최대 8개 HBLED 구동
··· 외부 소자 통합으로 비용·공간 절감
- MAX25600 LED 컨트롤러 차량·상업
·산업용 고전력 조명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코리아가 ‘MAX25610A’ ‘MAX25610B’ LED 드라이버를 17일 출시했다. 고성능 차량 조명 애플리케이션 설계자들은 MAX25610A/B로 고휘도LED(HBLED)를 보다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구동할 수 있다.  
 
맥심은 벅(buck) 벅 부스트(buck-boost) 부스트 모드로 원활하게 전환되는 60V 동기형 고전압 4 스위치인 벅 부스트 LED 컨트롤러 ‘MAX25600’도 선보였다. 이 IC는 차량·상업·산업용 고전력 조명 애플리케이션에서 LED 부하 변경에 이상적인 제품이다.
 
동기형 벅 벅 부스트 LED 드라이버/DC-DC 컨버터
MAX25610A/B는 효율과 크기에 영향 없이 업계 최고 EMI(전자파간섭) 성능을 갖춘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차량 배터리 전원으로 최대 8개 HBLED를 구동하고 여러 외부 소자를 통합함으로써 전체 구성 비용과 공간을 절감해 차량용 조명 시스템은 물론 산업 및 상업용 조명 애플리케이션에도 이상적이다.
 
차량용 조명이 LED로 빠르게 전환됨에 따라 설계자들은 엄격한 EMI 요구사항을 준수하면서 효율 증대 설계 간소화 시스템 비용 절감 같은 새로운 과제에 당면했다. 지금까지 설계자들은 EMI 규격을 맞추기 위해 시스템에 여러 부품을 추가해야 했다. 성능 향상을 위해 공간과 시스템 효율을 포기하고 발열 문제와 높은 비용도 함께 해결해야 했다.
 

MAX25610A/B LED 드라이버는 솔루션 크기 고효율 EMI 성능을 한 패키지에 결합해 모든 문제점을 해결한다. 업계 최고 EMI 성능은 설계자들이 CISPR25 EMI를 충족하도록 한다. 벅 벅 부스트 부스트 모드로 고성능 외부 조명 및 전면 조명에서 다양한 LED 구성과 토폴로지를 지원한다. 일반 벅 부스트 LED 드라이버의 최대 효율이 85%인 반면 MAX25610A/B LED 드라이버는 최대 90% 높은 효율을 보인다.
 

MAX25610A/B LED 드라이버는 5~36V 폭 넓은 입력 전압과 간편한 설계로 전체 구성 비용은 낮추고 전력 효율을 높여준다. 내부 전류 감지 옵션과 하이측 로우측 스위칭 모스펫(MOSFET)을 통합한 5mm x 5mm TQFN 패키지는 솔루션 크기와 비용을 낮춘다. 칩 상에서 직접 조절 가능한 PWM 디밍 기능으로 별도 마이크로컨트롤러(MCU) 없이 섬세한 밝기 조절도 가능하다. MAX25610B는 2.2MHz 스위칭 주파수 옵션으로 더 컴팩트한 솔루션 구현이 가능하다.
 
인 우(Yin Wu) 맥심 오토모티브 사업부 비즈니스 매니저는 “맥심
MAX25610A/B는 자동차 조명 설계자들에게 광범위한 LED 전압과 다양한 전력 토폴로지를 수용 가능케 하는 단순하고 효율적이며 뛰어난 잡음 내성을 지닌 드라이버”라며 “소형 솔루션에서 이 모든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설계자들은 더 높은 성능의 LED를 시스템에 탑재하는 동시에 유연성 비용 및 공간 절감 효과를 거둘 수 있다”고 밝혔다.
 
케빈 막(Kevin Mak) 스트래티지 애널리틱스(Strategy Analytics) 애널리스트는 “자동차 업계는 더 혁신적이고 강력한 기술이 도입되면서 풀 LED 조명으로 전환하는 추세다”라며 “차량 시스템 공급업체는 이처럼 매력적인 조명 시스템으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높은 비용과 복잡한 설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심한다. 맥심은 완성차 업체들이 당면한 주요 과제를 해결하는 첨단 전력 관리 기술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맥심 차량 조명 솔루션 MAX25610A MAX25610B MAX25600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고화질 이미지는 맥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